워치를 쓰면서 가끔 새로운 걸 하고 싶을 때가 있거든요.그럴 때는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시계줄을 바꿔주는 것을 좋아하기도 합니다.쉽고 간편하게 교체하실 수 있는 갤럭시 워치 브라이트 링 스크랩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아무래도 가죽 스트랩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부드러움이 있어 더욱 편하답니다. 그래서 하루종일 착용해도 손목에 부담이 없는 특징이 있어요.
이번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케이안 갤럭시 워치 브라이트 링 스트랩은 디바클 체결 방식이거든요.그래서 더욱 쉽게 착용할 수 있고 고급스러워요.포멀한 룩이나 데일리룩에도 편안하게 어울립니다.
고급스러운 짐이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고 센스있게 갤럭시 워치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는 도구도 들어 있습니다.나는 평소에 어두운 옷이 많아서 블루를 선택했는데 다른 색상은 블랙, 브라운 그린, 버건디가 있어요.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데일리 컬러라 커플용으로 함께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갤럭시워치5 브라이트링 스트랩을 빠르게 바꿀 수 있도록 연결핀은 안에 함께 들어 있습니다.덕분에 떼어놓을 때도 잃어버릴 걱정도 없고 보관도 용이합니다.고급 소가죽 원단으로 되어있어서 탄탄한 솔기까지 고급스럽네요.
두께감도 제법 있고 만져보면 탄탄한 느낌이 들어요.연결되는 버클 부분도 반짝반짝 정말 예뻤어요.이런 자재 하나하나가 다 세련돼서 누구나 좋아할 거예요.
갤럭시 워치 가죽 스트랩을 체결하는 방법을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기존에 쓰던 건 빼고 본체에 하나하나 넣으면 되는데 바로 됩니다.한번 해보시면 정말 앞으로 스트랩 교체가 편하실 거예요.
갤럭시 워치 가죽 스트랩을 체결하는 방법을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기존에 쓰던 건 빼고 본체에 하나하나 넣으면 되는데 바로 됩니다.한번 해보시면 정말 앞으로 스트랩 교체가 편하실 거예요.앞쪽에 나와있는 핀의 반대면부터 먼저 끼워주시고 도구로 핀을 꾹 눌러 넣어주세요.다시 자리를 잡고 부드럽게 움직이면 딸깍 끼이는 소리가 납니다.버클에 브라이트링 스트랩 끼우는 것도 같이 찍어봤으니 참고해서 순서대로 넣어주시면 되겠네요.먼저 앞쪽부터 넣고 안쪽으로 당겨서 손목에 맞춰주세요.손목에 맞게 사용하도록 추가 끈도 증정해주기 때문에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요.버클이라 여닫기가 편하고 스트랩을 넣어 살을 빼기가 정말 쉽습니다.프리미엄 명품 시계줄 느낌 그대로를 담고 있어서 색깔별로 갖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어요.약간 광택이 있어서 정장 입을 때도 좋고 멋스러움이 가득해서 어르신들 만나러 가는 자리에도 잘 어울려요.착용감이 불편하시면 아무리 예뻐도 잘 입지 않게 될 거예요.처음에는 조금 딱딱하지 않을까 싶은데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더 부드러워져서 손목에 잘 맞게 되거든요.그래서 요즘은 이것만 계속 다니고 있어요.저는 주로 캐주얼한 옷을 입는데 갤럭시 워치5 가죽 스트랩이 정말 잘 어울려요.버클이라 고정력이 좋아서 갑자기 풀릴 걱정도 없네요.자석으로 된 것을 사용해 보니 옷에 걸려서 열리기도 했지만 꽉 잡아줘서 편하네요.제가 가지고 있는 갤럭시 워치 5는 본체가 은색이거든요.그래서 블루 브라이트 링 스트랩 색상이 더 어울릴 것 같아요.은은하면서도 뭔가 세련된 색감에 고급스럽기까지 하네요.우리집 꼬마 사진이나 어떤 배경과도 딱 맞아요.사계절 내내 착용해두어도 다 괜찮을 것 같아요.갤럭시 워치 밴드가 딱 맞아서 이렇게 예쁜 것 같아요.가족들도 다 예쁘다면서 다들 선물로 하나씩 준비해달라고 하네요.취향에 맞게 골고루 골라 착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새해를 맞이하면서 저에게 주는 선물로도 좋은 갤럭시 워치 브라이트링 스트랩 만족입니다.갤럭시워치5 워치4 프로 클래식 액티브2 가죽 스트랩 브라이트링 버클 시계줄 밴드 : 케이안[케이안] 스타일리시 스트랩 브랜드 brand.naver.com갤럭시워치5 워치4 프로 클래식 액티브2 가죽 스트랩 브라이트링 버클 시계줄 밴드 : 케이안[케이안] 스타일리시 스트랩 브랜드 brand.naver.com갤럭시워치5 워치4 프로 클래식 액티브2 가죽 스트랩 브라이트링 버클 시계줄 밴드 : 케이안[케이안] 스타일리시 스트랩 브랜드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