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위털 침낭 추천 코지모해 사계절 캠핑 침낭 여름 캠핑 이불로 좋은 이유와 사용법

안녕하세요^^웹D입니다. 올 여름은 여름 초부터 침낭을 잘못 사용해서 목감기에 걸려 버렸습니다만. 6월 내내 감기약을 바르고 지냈어요. 아무리 여름이라도 캠핑 침낭을 잘 덮고 선풍기는 좀 줄이고 자야 했는데 땀에 젖은 몸에 침낭까지 축축하게 걷어차고 선풍기를 켜고 잤더니 결과는 끔찍했습니다.

캠핑을 길게 해도, 이렇게 한번 방심해도 자연은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요. 그래서 안 될 것 같아서 가성비 좋은 캠핑 침낭인 코지모 헤구스 다운 침낭을 준비했습니다. 계절은 여름이지만 습도가 높은 대한민국의 여름은 사계절 침낭인 구스 침낭을 전천후에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일단 부피가 커서 좋아요. 면 소재의 사계절 침낭은 부피가 큽니다. 4인 가족이 2개만 사용한다고 해도 거실형 침낭 공간은 하나 정도는 있네요. 그에 비해 코지모헤 일반형 거위털 침낭은 사진처럼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코지모 헤구스 침낭은 고급형과 일반형이 있습니다만,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가성비로 한마음이 된 일반형입니다. 그리고 덕다운 침낭이 아닙니다. 바로 구스.. 거위털 침낭입니다. 실제 구스 함량은 ±1,500g으로 feather 90%, down 10% 비율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코지모 헤구스 침낭은 고급형과 일반형이 있습니다만,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가성비로 한마음이 된 일반형입니다. 그리고 덕다운 침낭이 아닙니다. 바로 구스.. 거위털 침낭입니다. 실제 구스 함량은 ±1,500g으로 feather 90%, down 10% 비율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사실 지금은 여름이기 때문에 여름 침낭으로 어떻게 될지 고민할지도 모릅니다. 여름에도 침낭을 무시하고 저처럼 찬 후 선풍기까지 사용하게 되면 새벽에 금이 저림을 느끼면서 금방 감기에 걸릴 수 있습니다.

자, 현재 대박 이벤트가 코지모헤샵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선착순 캠핑 베개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캠핑 침낭을 사면서 베개가 없다는 건 말이 안 되죠? 어차피 거위 침낭을 구입할 거니까 하나라도 더 가져가세요.

캠핑을 13년이나 한 캠퍼가 한여름에 침낭을 잘못 사용해서 목감기에 걸렸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긴 하지만 경각심을 가질 수 있는 경험이기도 합니다. 코지모헤 캠핑 침낭 사용법은 가급적 귀찮지만, 전기 요를 꺼내 주세요. 약하게 걸어두면 침낭이 밤이 되어 기온이 내려가 흡수한 습기를 보송보송 말립니다.

별거 아니라 진짜 전기 요는 여름의 습기를 잘 말려주고 취침하려고 누웠을 때 뽀송뽀송한 침낭을 만나게 해줍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습한 침낭을 만나게 됩니다. 더워서 끈적거리는데 침낭까지 젖으면 결국 걷어차게 되고 선풍기라도 덮으면 틀어놓으면 새벽에 한기를 만나게 됩니다.

코지모해 침낭을 보면 일반 면침낭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빵빵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실 침낭을 파우치에서 꺼내자마자 사진을 찍고 이 정도인데요. 취침할 때는 매우 빵빵한 침낭을 만났습니다.

코지모해 침낭을 보면 일반 면침낭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빵빵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실 침낭을 파우치에서 꺼내자마자 사진을 찍고 이 정도인데요. 취침할 때는 매우 빵빵한 침낭을 만났습니다.손으로 만져보면 풍성함이 느껴지고 큰 퀼팅 스타일로 수놓아져 있어서 충전재가 한쪽으로 쏠리거나 하지 않거든요. 게다가 봉제선 사이로 충전재가 나오는 경우가 중국 제품에서는 많은데 반해 코지모 헤구스 침낭은 손으로 잡고 조여 당겨도 충전재가 보이지 않았습니다.이런 소털 침낭은 조이고 밀면 소털 사이에 있던 공기가 빠져나가 부피가 커지는데요. 움직이는 이미지를 보시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침낭을 모아 눌러 부피를 줄이고 공기를 빼도 바로 공기가 채워져 빵빵해지는 캠핑 침낭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또한 일반적인 캠핑 침낭의 단점 중 하나는 지퍼가 자꾸 겉감을 씹는 현상이 많아져 지퍼 선택과 봉제 마감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 아래 움직이는 이미지를 보면 지퍼가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겉감은 나일론290T이고 안감도 같은 290T 나일론입니다. 코팅이 잘 되어 방수가 되는 원단으로 침낭 사용 시 자주 묻는 땀이나 분비물의 오염이 적도록 만들어졌습니다.캠핑 침낭은 특히 아이들도 사용하는 캠핑 용품입니다. 피부에 직접 닿은 용품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해물질 인증 테스트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 코지모 헤구스 침낭은 무려 26개의 KC인증 및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입니다. 게다가 라돈 테스트까지 진행해서 라돈 수치에 문제가 없는 것을 확인하기도 했네요. 판매 페이지를 보시면 관련 사항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사계절 침낭이기 때문에 겨울철 사용 시 보온성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꾸준한 제품답게 헤드 조임끈이 있어 극한 상황에서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솔직히 한낮 더위에 이렇게 침낭 안에 들어가서 지퍼를 올리는 행위는 자살일 수 있습니다. 흐흐흐흐흐 얼마나 보온성좋은 오리털 침낭인데 이렇게 지내기가 힘들어 ㅋㅋ 겨울에도 전기요를 사용해서 난로까지 켠다면 절대 이렇게 푹 켜고 잘 필요가 없습니다.그럼 여름 침낭으로 코지모헤 침낭 추천 상품을 사용해야 할까요? 바로 캠핑 이불 방식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코지모헤 일반형 구스침낭은 지퍼를 이용하여 완벽하게 제품을 펼칠 수 있습니다.침낭을 모두 펼치면 자신의 키로 침낭 전체를 들어올리기 어려울 정도로 크기가 큽니다. 제품 사이즈가 길이 220cm * 폭 80cm 이라서요. 펼치면 폭이 160센티미터나 되기 때문에 캠핑 이불로 사용하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4인용 이너 텐트에 코지모 헤구스 침낭을 펼친 모습입니다. 솔직히 바닥에 깔아놓으면 그냥 따뜻한 담요와 카펫을 깔아놓은 것처럼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일론 소재라 그런지 여름에도 촉감이 시원해서 좋았어요.4인용 이너 텐트에 코지모 헤구스 침낭을 펼친 모습입니다. 솔직히 바닥에 깔아놓으면 그냥 따뜻한 담요와 카펫을 깔아놓은 것처럼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일론 소재라 그런지 여름에도 촉감이 시원해서 좋았어요.오늘은 사계절 침낭으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캠핑 침낭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코지모 헤구스 다운 침낭으로 1500g 구스가 들어간 캠핑 침낭 추천 상품입니다. 계절별로 올바르게 사용하시면 항상 따뜻하고 아늑한 잠자리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네요. 아래 링크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고 현명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코지모헤 캠프 침낭 겨울 이불 구스 겨울 백패킹 군용 경량 미군 차박 : 코지모헤 코지모헤 캠핑 침낭 겨울 이불 구스 겨울 백패킹 군용 경량 미군차박 smartstore.naver.com이 포스팅은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캠핑 후 작성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