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영이 프로필
채영인
몸 170cm, 47kg, AB형 출생 1981년 11월 23일(40세) 전남 순천시 데뷔 2000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레드삭스 멤버로 활동했다.
레드삭스 해체 후 2006년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최영인의 정규 1집 타이틀곡은 ‘환상이 필요해’였지만 레드삭스 시절보다 더 묻혔다. 반응형 그렇게 가수로서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지만 2008년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금단의 사랑을 꿈꾸며 사라진 ‘민소희’ 역으로 드라마 초반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후 자신의 이름으로 살면서 사랑하는 형과 이어진 ‘구은재'(장서희)에게 복수하기 위해 후반부 악랄한 모습을 보여주며 드라마에 재합류했다. 드라마 자체는 무리한 설정으로 내용이 늘어난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작품에 대한 비판과 별개로 민소희 역의 최영인은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때의 역할로 대중에게 많은 얼굴을 알리게 됐다.
최영인 동치미 출연
2012년까지 드라마에 출연했다가 결혼해 연기 활동을 중단했다가 2019년 발사쇼 ‘동치미’ 출연을 계기로 방송 활동을 재개
채영이 보이스트롯 출연
2020년 오디션 프로그램인 보이스트롯에 지원해 멋진 노래 실력을 보이며 3라운드까지 진출했다.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는 전라지역 대표로 출연했다.흉기 피습 40대 여배우 톱스타 최지우 최지연 아닌 모델 최영인?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40대 여배우가 연하 남편에게 흉기 피습을 당한 사건이 화제입니다. 이 때문에 연하남편을 둔 40대 여배우들이 무분별하게 네티즌의 감언이설에 오르고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이 가운데 배우 최지연 씨는 자신이 남편과 잘 살고 있다는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유튜버 이진호는 15일 “2차 가해 우려가 있어 당사자가 누구인지 밝힐 수 없다. 다만 톱스타급이나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여배우는 아니다. 특히 이 여배우는 최근 주변 지인들도 모르게 극비리에 재혼했다고 말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또 “이번 사안을 진행한 남편은 재혼한 남편으로 방송이나 인터넷에 공개된 정보로는 추론이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https://photo.newsen.com/mphoto/2022/09/14/202209141333560810_1.jpg이 가운데 그룹 레드삭스 출신 모델이자 가수, 배우 최인영 씨의 근황이 화제입니다. 지난해 최영인은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해 8년간 공백기를 보낸 이유를 밝혔습니다.채영인은 “결혼 후 딸을 출산하고 육아와 가사에 전념하면서 방송 복귀 계획이 없었다. 그런데 딸의 돌이 다가올 무렵 송지효가 옛 친구들을 주제로 방송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복귀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동치미에서 최인영은 남편과의 부부싸움을 이야기하며 “제가 과격한 편이고 제가 물건을 던지거나 하는 편”이라고 밝혔습니다.그는 싸우고 나서 아침에 화해를 안 했는데 남편이 화해를 시도하다 발을 긁었다. 풀리지 않아 남편을 찼다고 고백했습니다. 실제로 채영인의 남편은 2012년 결혼한 5살 연상의 피부과 의사로 재혼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모두 과거의 최·이뇨은는 시어머니와 불화와 함께 남편이 자신의 몸매를 직설적으로 지적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한편 전날 언론에 따르면 40대 여배우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자택 앞에서 남편 A씨가 휘두른 흉기에 찔렸고 남편 A씨는 범행을 저지른 뒤 자신도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지만 다행히 두 사람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YJiUF3cYnB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