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미세스 다웃파이어 뮤지컬 후기 : 개꿀잼!! 추천!!!

샤롯데씨어터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샤롯데씨어터에 뮤지컬 ‘미세스 다우트 파이어’를 보러 갔다.이번이 첫 뮤지컬 공연이라 미리 많은 정보를 알아보지는 못했지만 시놉시스를 봐도 재미있을 것 같아 바로 예매한(영화 소설 원작이 있다고는 하지만) 대략 앞부분의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일용직 성우를 전전하며 거의 백수 생활을 하던 주인공.결국 아내에게 이혼당한다… 그후 가족이 그리워 아내와 아이들이 살고있는 집에 할머니로 분장, 보모로 위장취업을 한다!!

주인공 미세스 다우트파이어(다니엘) 역은 임창정 정성화 양준모 배우가 연기한 나는 그냥 임창정을 더 좋아해서 임창정의 미세스 다우트파이어를 봤는데 너무 성공적인 선택이었어!!! 극 자체가 거의 원맨쇼라고 느껴질 정도로 주인공이 거의 모든 장면에 등장했고 대부분의 개그신도 주인공 나름이야 어느 정도냐면 보면서 우와 저렇게 오빠 내일 아픈 거 아니야? 싶을 정도로 그러니까 자기가 좋아하는 배우가 미세스 다우트파이어 역이라면 그 회차를 보는 게 맞는 선택이라고 생각해!

모든 배우가 최상급의 실력이었지만, 그중에서 리디아(장녀) 역을 맡은 김태희 배우의 실력이 정말 놀랍다!! 아직 젊은 배우지만 무대에 선 어떤 성인 배우에게도 절대 지지 않는 실력… 아니, 이제 뮤지컬 배우로 완성된 것 같았다.정말 노래를 처음듣고 놀랐잖아~~~

뮤지컬 미세스 다우존스 남녀노소 정말 모두에게 추천한다!! 특히 뮤지컬 자체를 처음 보시는 분들! 정말 즐거운 관람을 하실거라 확신하는 아이, 부모님과 함께 관람하시면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을거야 계속 박수와 함성이 끊이지 않았던 즐겁고 스트레스 해소 관람이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